최근, 퇴근시간을 이용해 ‘스파(SPA)’를 즐기는 20-30대 직장인들이 크게 늘고있다.

과거 ‘스파’라 하면 주말이나 휴일을 이용해 찾아가던 장거리 여행길의 ‘온천’를 생각 했겠지만 최근에는 캐쥬얼한 매력으로 산뜻한 도심형 센터가 런칭하며 바쁜 직장인들의 퇴근길 쉼터로 인기를 끌고 있는 것.

▲ 스파인 뉴욕(SPA in NEWYORK)

 '뷰티 노하우'와 ‘스파’의 매력을 결합한 도심형 스파 & 에스테틱 센터 ‘스파 인 뉴욕(SPA in NEWYORK)’이 새롭게 런칭했다.

프랑스어 ‘Sante Per Aqua(건강에 좋은물)’이란 말처럼 ‘스파’는 물을 이용한 건강과 치료는 물론 심신안정과 미용의 목적을 위해서도 그 범위가 폭넓게 확산되고 있는데 ‘스파 인 뉴욕’은 뷰티 카운셀러 ‘김하정’ 원장의 20년간의 풍부하고 다양한 경험과 임상 데이터를 통해 전문화되고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 ‘스파인 뉴욕(SPA in NEWYORK)’의 김하정 원장

 '스파인 뉴욕'의 김하정 원장은 “현대인들은 숨가쁜 일상과 저마다 느끼는 스트레스도 다양해 오랬동안 방치되면 신체리듬이 깨지면서 대인관계 속에서의 자신감 또한 상실되기 마련이다. 이럴때 일수록 전문가와의 정확한 카운셀링을 통한 1:1 맞춤 케어와 솔루션이 필요하다.”고 전한다.

▲ 스파인 뉴욕(SPA in NEWYORK)

 ‘스파인 뉴욕에서는 리뉴얼 런칭 기념으로 11월-12월까지 연인 또는 친구, 가족이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커플스파 프로그램을 20% 할인 이벤트는 진행중이다.

[Car&Taste] '스파인뉴욕'
    ▶주차 : 뉴욕제과 빌딩 건물내 주차 (서비스 이용시 2시간 무료주차)
    ▶발렛 : 無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318-1 강남역 뉴욕제과 3층
    ▶네비게이션 검색 : '뉴욕제과'
    ▶연락처 : 02-3481-1001
    ▶운영 : 월~토요일, 10:00 ~ 22:00, 일요일/공휴일 휴무
    ▶가격 : 커플스파 100분 소요 / 2인 가격 220,000  (프로모션기간내 할인가격)

김민하 기자 〈탑라이더 mhkim@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