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는 펜션이 참 많다. 전문가들은 펜션이 포화 상태라고들 한다. 이용객들 또한 비슷한컨셉, 비슷한 규모의 펜션들로 인해 특별함 보다는 숙박의 의미를 더 두는 것 같다. 이런 저런 '도토리 키 재기' 같은 펜션들 속에서 특별하고 스타일 좋은 펜션이 등장 했다. 가평에 있는 '유니크' 펜션이 그 곳이다.

건물 외관부터 심플하고 모던한 이름그대로 유니크한 펜션이다. 얼핏 보면 경치 좋은 곳에 세워진 미술관 같기도 하다.

펜션 앞에 예쁘게 자리 잡고 있는 전용 수영장은 미관상 꾸며진 그런 곳이 아닌 정말 시원하고 충분히 물놀이를 즐길 만한 곳이다.

 더욱 놀라운 일은 객실은 저마다의 확실한 콘셉트를 가지고 꾸며 졌다는 것이다.

신(莘)룸에는 신라면 컵 모양의 침대, 불리 룸에는 폭스바겐 미니버스 침대, 스타 룸에는 스타벅스 커피 잔 침대, 아이 룸에는 아이폰 침대, 하이 룸에는 하이네켄 맥주캔 침대 가 정말 실물을 그대로 옮겨놓은듯 재밌게 자리해 있다.

아마도 여심(女心)을 사로잡기위한 유니크 펜션만의 차별화 전략이 아닌가 한다.

모던, 빈티지, 프로방스, 유럽풍, 공주풍, 스파 등 다양한 콘셉트의 여느 펜션과는 확연히 구별되는 진정한 테마를 가지고 있는 펜션이다. 각룸마다 특별한 콘셉트를 갖고 있다 보니 기념사진도 어느 룸에서 촬영 했느냐에 따라 저마다 다른 분위기가 나올 것이다.

5개의 테마가 있는 특별한 기면사진이 필요 하다면 5개룸을 모두 한 번씩은 이용해 보는 것도 특별한 추억거리가 아닐까한다.

 잘 꾸며지고, 진심이든 아니든 친절한 펜션은 참 많다. 하지만 사진으로 남겼을 때 진정 특별한 추억으로 남을 수 있는 펜션은 그리 많지가 않다. 좀 더 독특하고 특별한 스타일을 원하는 청춘들의 마을을 공감해줄수있는 젊은 펜션지기가 있는 유니크 펜션은 공기부터가 유니크 하다.

*유니크 펜션 정보

-5개의 테마객실(불리,스타,하이,아이,신), 원룸형 커플룸,

-요금 : 비수기(주중) 12만원, 비수기(금) : 14만원, 비수기(주말) : 16만원

준성수기(주중) 13만원, 준성수기(금) : 15만원, 준성수기(주말) : 17만원

성수기 : 19만원

-주중(일~목), 주말(토요일, 공휴일 전날, 주중 연휴), 금요일요금

성수기 : 7.20~8.14 / 준성수기 : 8.15~8.20 / 겨울성수기 : 12.24~12.25 , 12.31~1.2

유니크펜션:경기도가평군산유리430번지

TEL.070-4204-1689 www.uniquepension.com

 
*유니크 펜션 교통안내

서울, 강북, 인천, 고양, 일산방면

강변북로→구리 사거리→경춘국도(춘천방면)→도농삼거리(춘천방면)→마석→대성리→청평 진입전(청평대교 끝 지점) 호명리 방향 우회전→청평댐쪽(호명리, 고성리)→청평호반 끼고 직진→복장리 3거리 지나→500m진행 좌회전→유니크 펜션

변성진 칼럼리스트 〈탑라이더 herbmedia@nav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