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퀴가 달려 이동이 간편할 뿐 아니라, 뚜껑이 달려있어 오븐 요리까지 가능한 바비큐 그릴이 새롭게 선보인다.

미국의 정통 아웃도어 전문 기업인 콜맨코리아(www.coleman.co.kr)는 오는 9월 1일부터 신제품 ‘로드트립 그릴’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미국의 인기모델을 한국시장에 맞게 업그레이드시켜 만든 콜맨 ‘로드트립 그릴’은 간편한 점화와 쉬운 청소, 사이드 테이블을 갖춰 가스버너의 편리성을 극대화한 신제품이다.

‘로드트립 그릴’은 대형 손잡이와 바퀴가 달려있어 차에서 싣거나 내릴 때와 캠핑장내 이동이 편리하고, 조립이 간단해 아웃도어 바비큐 요리를 즐기려는 사람들에게 최적화한 제품이다. 캠핑 외에도 홈 바비큐 등 평소에 가정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그릴과 뚜껑이 분리되어 있는 다른 제품에 비해 뚜껑이 달려있어 아웃도어에서 피자, 핫케이크 등의 오븐조리도 가능한 다기능 바비큐 그릴이다.

한편 콜맨코리아는 ‘로드트립 그릴’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지난 8월 31일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캠핑요리 절대가이드> 저자이자 캠핑요리 파워 블로거인 윤은숙씨(34)가 ‘로드트립 그릴’을 이용해 고르곤졸라 피자, 파인애플밥, 백립직화구이, 오징어통구이 등 다양한 캠핑요리를 선보이고 시민들에게 캠핑요리 시식행사를 열었다. 소비자 예상가격 49만9천원. 제품문의 : 1577-5932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