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코리아는 12월 18일 오후 3시부터 미니 메이필드 에디션 판매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미니 메이필드 에디션은 미니 쿠퍼 S 3도어와 5도어를 기반으로 영국 런던 근교 메이필드 라벤더 팜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됐다. 총 150대 한정 판매된다. 가격은 4850만원부터다.

미니 메이필드 에디션은 전 세계 1245대 한정판이다. 국내에는 총 150대가 배정됐다. 미니 메이필드 에디션 가격은 3도어 4850만원, 5도어 4990만원이다. 각각 75대 한정 판매된다. 미니 메이필드 에디션은 미니 쿠퍼 S를 기반으로 다양한 전용 디자인 및 사양이 적용됐다.

영국 런던 근교 메이필드 라벤더 팜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미니 메이필드 에디션은 미니가 보여주는 지구와 사람, 미래에 대한 사랑을 차량에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외관 컬러는 3도어 나누크 화이트, 5도어 멜팅 실버로 제공된다. 화려한 컬러로 구성된 데칼이 적용됐다.

실내에는 미니 메이필드 에디션 로고가 새겨진 스티어링 휠과 전용 대시보드 패널, 카본 블랙 미니 유어스 레더 라운지 스포츠 시트, 릴렉싱 트와일라이트 향 실내용 방향제 등이 배치됐다. 정규 모델 대비 앤트러사이드 헤드라이너, 블랙 알로이 휠 등이 기본으로 탑재됐다.

3도어 모델의 경우 하만 카돈 스피커를 제공한다. 미니 메이필드 에디션은 4기통 트윈파워 터보 엔진과 7단 스텝트로닉 더블 클러치 변속기가 조합돼 최고출력 192마력, 최대토크 28.6kgm를 발휘한다. 헤드업 디스플레이,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컴포트 액세스 등을 지원한다.

김한솔 기자 〈탑라이더 hskim@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