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자동차는 SM6 필(必;Feel) 트림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SM6 필은 소비자들이 실제 차량 운행에서 선호하는 사양으로 옵션이 구성됐으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책정된 것이 특징이다. SM6 필 트림은 TCe 260과 2.0 LPe에서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2744만원이다.

SM6 필 트림은 영업 현장에서 조사한 결과를 토대로 소비자들이 실제 차량 운행에 꼭 필요로 하는 공통 기능들이 적용됐다. 필 트림은 기존 SE와 LE 트림을 통합 대체한다. 기존 LE와 비교해 가격은 94만원 내려갔지만, 기본 사양은 LE 트림 선호 기능들이 대부분 반영됐다.

LED 퓨어 비전 헤드램프, 다이내믹 턴 시그널, 오토홀드,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 후방 카메라, 운전석 파워시트, 인텔리전트 스마트 카드 시스템, 7인치 디스플레이 오디오, 하이패스, 차선 이탈 경보, 차선 이탈 방지 보조, 오토매틱 하이빔, 레인센싱 와이퍼 등이 기본 사양이다.

여기에 고속화도로 및 정체 구간 주행 보조, 긴급제동보조, 사각지대 경보, 360도 주차 보조, 인카페이먼트, 어시스트 콜, 실시간 티맵 내비게이션 등이 포함된 이지커넥트 9.3인치 내비게이션, 1열 통풍 시트, 동승석 파워 시트 등으로 구성된 풀패키지 가격은 3005만원이다.

SM6 필 트림은 TCe 260과 2.0 LPe에서 선택할 수 있다. TCe 260은 1.3리터 4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이 얹어져 최고출력 156마력, 최대토크 26.5kgm의 성능을 낸다. 2.0 LPe는 최고출력 140마력을 발휘한다. LPG 도넛 탱크로 트렁크 공간 활용성을 높인 것이 강점이다.

김한솔 기자 〈탑라이더 hskim@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