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2차대전, 영웅이벤트 한달간 진행

최근 SBS<무사 백동수>가 회를 거듭할수록 큰 인기를 누리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 상에서 ‘백동수’처럼 영웅이 될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돼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SBS콘텐츠허브가 채널링하고 감마니아에서 개발한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 '웹2차대전(w2w.sbs.co.kr)’이 SBS<무사 백동수>와 함께 8월 1일부터 한 달간 ‘영웅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웹2차대전(Web Second War)’은 2차 세계대전 당시 땅·하늘·바다를 누볐던 역사적 무기를 통해 진정한 전략과 전술을 펼치며 온라인상에서 전쟁의 영웅이 되는 느낌을 맛볼 수 있는 웹 게임으로, 언제 어디서든 인터넷이 가능한 환경이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을 지녔다. 2010년 8월 공개서비스(OBT)를 실시한 이후 유저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그 해 11월부터는 SBS홈페이지 게임채널(game.sbs.co.kr)을 통해 채널링되어 SBS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회원가입없이 간단한 동의절차만으로도 ‘웹2차대전’을 만나볼 수 있다.

8월 한 달간 진행되는 ‘웹2차대전’의 ‘영웅 이벤트’는 다음과 같다. 우선, 신규회원 가입 후 웹2차대전의 영웅이 되는 짜릿함을 느낀 후 소감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1만원 충전시, 전투훈장 20개 ▲3만원 충전시, 고급도시이전계획 3개 ▲5만원 충전시, 황급상자+열쇠 3개 등 충전금액별로 매일 모든 회원분들에게 아이템도 지급한다.

'웹2차대전'과 이번 ‘영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BS<무사 백동수> 공식홈페이지(tv.sbs.co.kr/baekdongsoo)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살펴볼 수 있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