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대표이사 정우영)가 국내 누적 판매대수 4만대 돌파를 기념하여 8월 구매 고객 대상 구입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고 밝혔다.

8월 한 달간 혼다의 베스트셀링 모델인 어코드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신형 3D 네비게이션 및 후방카메라 무상 장착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어코드3.5 구매 고객에게는 무상점검 기간을 5년10만km 연장 및 100만원 휴가비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며, 어코드2.4 및 2.4 디럭스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취득세 전액 지원 또는 24개월 무이자 할부(선수율 35%) 혜택 중 하나를 추가로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하이브리드 모델 인사이트 구매 고객의 경우 등록비용(취득세, 공채: 할인기준) 전액 지원 혜택이 제공되며, 인사이트 기본형 구입 시 400만원 주유비 지원 또는 36개월 무이자 할부(택1)를, 인사이트 플러스 및 플러스 네비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300만원 주유비 지원 또는 36개월 무이자 할부(택1) 지원을 제공한다.

그 외에도 CR-V 구매 고객 대상 무상점검4년 8만km 연장 서비스 제공과 함께 100만원 휴가비를 지원한다.

한편 국내 누적 판매대수 4만대 돌파 기념의 고객 감사 이벤트로 8월 한 달 동안 혼다코리아 딜러 전시장에 내방하여 구입 상담 및 고객카드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 된 고객 중 1등(1명)에게는 혼다의 동급 최고 연비(공인 54.1km/L)를 자랑하는 차세대 스쿠터 PCX 또는 46인치 스마트 TV를, 2등(5명)에게는 애플의 태블릿 PC 아이패드2를, 3등(10명)에게는 GS칼텍스 상품권 10만원권을 경품으로 증정 할 예정이다.

모든 혜택은 8월 등록 고객에 한하여 제공되며, 추첨 행사 및 당첨 결과 등의 자세한 사항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가까운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황재원 기자 〈탑라이더 jwstyle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