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와 사단법인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가 공동 주최하고 모델리스트가 주관하는 삼성 하우젠버블 에코와 함께하는 ‘2010 코리아미즈모델선발대회’가 삼성전자 딜라이트 홍보관에서 열렸다.

올해 3회째를 맞이하는 ‘2010 코리아미즈모델선발대회’는 국내 유일의 공신력 있고 전문화된 한국모델협회와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가 모든 기혼여성들의 가치관 공유와 재정립과 라이프스타일의 업그레이드 등 여성들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촉진제 역할을 위해 마련하는 건전한 기혼자 대회이다.

900여명의 접수자 중 1차, 2차 심사 후 34명을 선발하여 이미용 및 모델 기본 교육과정을 거쳐 오늘 최종 선발대회가 이루어졌다. 이 날 최고의 미즈모델 진에는 함지원, 선에는 김현임, 미에는 권경옥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협찬사상에는 이효진 (아름다운 사람들 뷰티상), 이지혜(시미스 인기상), 임유주(라렌웨딩 패션상), 태미경(코미인성형외과 포토제닉상) 이 수상하였다.

▲좌로부터 미스 모델 선 김현임, 미스 모델 진 함지원, 미스 모델 미 권경옥

한국모델협회 양의식 회장은 “한국모델협회는 1976년 발족한 비영리 사단법인으로 모델인의 권익보호 및 모델 육성 등에 애써왔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개인적 재능의 개발과 여성들의 건전한 사회 참여가 이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원기자 jwstyles@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

황재원 〈탑라이더 jwstyle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