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Korea(대표 장재준 www.cadillac.co.kr)는 556마력 ‘도로위의 머신’ 캐딜락 CTS-V의 출시를 앞두고, 오늘부터 예약 판매 및 출시 기념 온라인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7월 국내 공식 판매 예정인 캐딜락 CTS-V는 캐딜락 역사상 가장 빠르고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세계 최고의 고성능 차 테스트 서킷으로 명성이 높은 독일 뉘르부르크링 노드 슐라이페 구간을 V8 엔진 장착 세단 최초로 7분대로 주파하며, ‘양산형 V8 엔진 장착 4도어 세단 중 세계에서 가장 빠른 수퍼 세단’이라는 명예를 얻은 바 있다.

캐딜락 CTS-V의 예약 판매는 7월 1일부터 전국 8곳의 캐딜락 전시장을 통해 진행되며, 7월 한달간 실시되는 CTS-V 출시 기념 온라인 퀴즈 이벤트는 캐딜락 웹사이트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퀴즈 이벤트 정답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HD캠코더, 외장하드, 영화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GM Korea 전시장 및 퀴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웹사이트 www.cadillac.co.kr을 참조하면 된다.

GM Korea 장재준 대표는 “캐딜락 CTS-V가 7월 1일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이달 말 정식 판매에 들어간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면서, “캐딜락 브랜드가 추구하는 드라마틱한 디자인과 기술력의 정수를 보여줄 CTS-V가 캐딜락 라인업의 확대는 물론이고, 국내에서 캐딜락 브랜드의 명성을 더욱 공고히 해 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캐딜락 CTS-V의 가격은 미정이다.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