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한국(대표 방일석, www.olympus.co.kr)에서 최근 런칭한 3종의 PEN 신제품 중 플래그십 기종인 E-P3의 2차 특별예약판매를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추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PEN E-P3의 추가 예약판매는 지난 11일부터 7일간 진행된 E-P3 특별예약판매가 완판 기록을 세우며, 미처 구매하지 못한 소비자들의 문의가 잇따르자 2차 예약판매를 결정하게 된 것.

이번 예약판매의 채널은 온라인 채널 대상이며, 올림푸스 미오디오 사이트를 비롯하여 GS, CJ, H-mall, 신세계, 롯데닷컴, 하이마트 쇼핑몰 등 다양한 온라인 브랜드 몰과 옥션, G마켓, 11번가 등의 오픈마켓에서 판매된다.

예약판매 구매자 대상 패키지 역시 동일하게 구성되었다. 예약판매 구매자는 SD 4기가 메모리카드, 디지털 사진인화권 UV필터, 삼각대, 전용 컬러스트랩으로 구성된 E-P3 ‘얼리어답터 패키지’를 제공받는다. 또한 정품 등록시에는 PEN전용 바디 스킨과 15만원 상당의 펜 전용 가방(명칭: 펜 쿠퍼백, Cooper Bag) 도 추가로 증정, 총 25만원 상당의 액세서리 패키지로 예판 구매자들의 혜택을 최대화했다.

E-P3의 예약판매 가격은 14-42mm 기본 렌즈 구성은 109만 9천원, 14-42mm와 40-150mm 망원렌즈를 포함한 더블렌즈 구성은 136만 9천원이다.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장 이극로 상무는 “지난 1차 예약판매의 성공적인 매진 기록과 추가 예약판매에 대한 수요가 많아 이번 2차 예약판매를 결정하게 되었다”며, “정식 출시 전, PENia(페니아) 및 얼리어답터 층은 물론 1차 때 구매하지 못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채널을 통해 혜택을 주고자 마련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PEN E-P3는 이번에 발표된 올림푸스 펜의 세 종류의 신제품 중 가장 최상위 기종으로 이미지 처리엔진과 센서의 업그레이드로 기존 펜에 비해 화질과 렌즈교환식 카메라 중 세계 최고속 AF를 실현하는 등 다양한 광학기술을 업그레이드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윤지혜 기자 〈탑라이더 sayyou82@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