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한 여름 바캉스 제품부터 온 가족이 즐기는 바비큐 파티 제품까지 다양한 구성 선보여

미국의 아웃도어 전문 기업인 콜맨코리아(www.coleman.co.kr/대표 박갑정)가 아이파크몰과 함께 7월 한달 동안 용산 아이파크몰 광장에서 캠핑대전을 개최한다.

이번 캠핑페어에서는 콜맨의 대표상품인 웨더마스터 시리즈로 구성된 고급 라인에서부터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운 패밀리 캠핑 텐트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여름 레저활동에 유용한 제품들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나 그릴, 오븐과 함께 가든파티를 즐길 수 있는 BBQ 세트는 바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이 눈여겨볼만한 구성이다.

여름을 느끼는 "심플한" 피크닉 세트

특히 이번 캠핑 페어에서는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가볍게 레저활동을 즐길 수 있는 캠핑 제품들이 다양하게 선보여질 예정이다. 콜맨의 팝 업 쉐이드는 펼치는 것만으로도 설치가 되기 때문에 매우 간편하며 자외선을 차단하는 기능이 있어 강한 햇빛을 피할 수 있다. 또한 뒤틀림 방지와 접기가 간단하여 수납이 간편하다. 파티 스태커 쿨러는 수납공간이 넉넉하고 색상 별로 수납이 가능해 식품에서 캠핑용품까지 나눠 넣을 수 있으며 방수가 되는 비치 체어는 다양한 레저 활동에서 활약한다.

외식이 즐거운 BBQ 세트

뿐만 아니라 가족끼리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바비큐세트는 캠핑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쉽게 즐길 수 있다. 콜맨의 로드트립 그릴은 굽고 찌는 요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다기능 그릴로써 바퀴가 달려있어 캠핑장에서의 이동이 자유롭다. 조립도 간단한 뿐만 아니라 청소와 관리하기도 매우 쉽다. 더치 오븐은 가정에서 사용해도 무리가 없으며 코팅처리 되어있어 사용이 간편하다. 파이어 스테이지는 BBQ와 더치오븐 사용이 모두 가능하며 캠프파이어용 화로로도 쓰일 수 있는 다기능 제품이다.

아이파크몰과 함께하는 이번 캠핑대전에 대해 콜맨코리아 마케팅팀 신보영 대리는 “주 5일제의 확대 실시로 다양한 여가 생활을 즐기려는 사람들에게 새로운 아웃도어의 문화로 자리 잡고 있는 캠핑을 도시 속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이제 막 캠핑을 시작하려는 초보 캠핑족이나 캠핑을 즐기는 가족들에게 매우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콜맨코리아 홈페이지(www.coleman.co.kr) 혹은 모바일 웹 사이트(m.coleman.co.kr)를 참조하면 된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