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코리아(www.harley-korea.com, 대표 이계웅)는 7-8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라이더 지원 프로모션 ‘엔조이 유어 썸머(Enjoy Your Summer)’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여름 휴가철 장거리 라이딩을 즐기는 라이더들의 안전을 지원하고 즐거움까지 배가시켜주는 이번 프로모션은 모터사이클 기본항목 무상 점검 서비스와 휴가철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모터사이클 액세서리 및 의류를 저렴하게 판매 한다는 내용이다.

특히 8월 말까지 진행되는 모터사이클 기본항목 무상점검 서비스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에서 출고한 모터사이클이라면 보증기간, 기종, 연식 상관없이 전 모델에 적용되어 여름 휴가철을 맞이한 라이더들의 안전을 책임질 예정이다.

즉,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의 기본항목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경우 ▲클러치 케이블 유격, 기어 변속기 등 각종 제품의 윤활 상태 ▲브레이크 패드, 에어클리너와 같은 소모품류 상태 ▲타이어 및 타이어 공기압 등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기본항목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는 중 정비 항목이 발생 할 경우 총 수리 비용의 20%를 할인해주며, 보다 완벽한 점검을 위해 모든 서비스 완료 후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의 베테랑 테크니션들이 테스트 라이딩을 진행해 준다는 방침이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장거리 투어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가방, 짐받이, 등받이 등의 모터사이클 액세서리를 비롯 메쉬 재킷, 우비, 기능성 부츠 등 여름철 쾌적한 라이딩을 도와주는 다양한 모터사이클 의류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단, 해당 할인 판매는 7월 말까지만 진행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마케팅팀 안정현 차장은 “많은 라이더들이 여름휴가철 장거리 투어를 떠나는 것을 고려, 다양한 지원정책을 마련했다”며 “금번 무상 점검서비스와 각종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안전하고 즐거운 휴가계획을 세우길 바란다”고 밝혔다.

 

윤지혜 기자 〈탑라이더 sayyou82@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