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와 사단법인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가 공동 주최하고 모델리스트가 주관하는 ‘2011 미즈모델코리아선발대회’가 지난 27일 서울 강남구 역삼1동 문화센터에서 개최됬다.

올해 4회째를 맞이하는 ‘2011 미즈모델코리아선발대회’는 국내 유일의 공신력 있고 전문화된 한국모델협회와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가 모든 기혼여성들의 가치관 공유와 재정립과 라이프스타일의 업그레이드 등 여성들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촉진제 역할을 위해 마련하는 건전한 기혼자 대회이다.

2,000여명의 접수자 중 1차, 2차 심사 후 40명을 선발하여 이미용 및 모델 기본 교육과정을 거쳐 최종 본선 대회가 치뤄졌다. 이 날 수상자로는 문주은(진), 추미정(선), 장동민(미), 박미진(comfort zone 포토제닉상) 이솔(스칼렛 뷰티상), 김희주(에이플 피피씨 패션상), 김경이(하나로의료재단 인기상), 김현경(우정상)으로 선정 되었다.

▲ 좌측부터 장동민(미), 문주은(진), 추미정(선)

한국모델협회 양의식 회장은 “한국모델협회는 1976년 발족한 비영리 사단법인으로 모델인의 권익보호 및 모델 육성 등에 애써왔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개인적 재능의 개발과 여성들의 건전한 사회 참여가 이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공동 주최사인 한국메이크업직업전문가교류협회의 안미려 회장은 “모델과 메이크업은 항상 공존하는 밀접한 관계임으로 모델협회와의 긴밀한 협력관계를 통하여 향후 모델 및 메이크업 산업이 더욱 더 발전되기를 바란다.” 라고 피력하였다.

 

황재원 기자 〈탑라이더 jwstyle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