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여름이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해마다 올해는 반드시 비키니를 입겠다는 일념으로 다짐을 하지만.. 아이 키우랴, 반찬 투정하는 남편 입맛 맞추랴.. 참 힘이 드네요.

TV속 연예인들이야 아이봐주는 사람도 있고, 끼니때마다 진수성찬을 차려내는 요리사도 있으니... 하루 종일 운동하고 관리하며 처녀때 몸매를 만들어 내겠지만. 우리 주부들이야 그게 어디 쉬운 일인가요?

그럴때마다.. 유혹하는 것이 바로 바르기만 해도 살이 빠진다는 '지방분해크림'들입니다. 이 맘때면 케이블방송에서 계속 광고를 해대죠. 물론, 말처럼만 된다면야 너무 너무 고마운 일이죠.

바르기만 한다고 살이 쭉쭉 빠진다면, 수많은 필라테스, 요가 비디오 들이 어떻게 나오고.. 비싼 피트니스의 퍼스널 트레이너들이 먹고 살길이 없겠죠?

하지만, 운동이나 식이요법 등과 함께 사용하면 1킬로 빠질 것이 2킬로 빠질 수는 있겠죠?

오늘 소개할 '썬민 핫 슬리머'가 바로 그런 제품입니다. '레뷰(www.revu.co.kr)'에서 체험단을 모집한다길래 잽싸게 응모하여, 체험단에 선정되었답니다.

'썬민 핫 슬리머'는 건강식품전문업체인 '풍림무약'에서 만드는 젤타입의 제품입니다. 체지방이 많다고 느껴지는 곳에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발라주면, S라인 몸매를 만들어주는 것들 도와주는 '바르는 다이어트크림'입니다.

'썬민 핫 슬리머 BCAA'는 200ml 짜리 튜브타입의 용기에 들어 있는데요. 하루에 5~10ml 정도를 사용하도록 되어 있으니, 20일 정도 사용할 수 있는 양이랍니다.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아침/저녁으로 꾸준히 사용한다면.. 20일쯤 후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겠죠?

참, '썬민 핫 슬리머' 포장박스에 보면, 낮익은 얼굴이 하나 있는데요. 이제는 '100일간의 약속'으로 스타가 되어버린 '아놀드 홍'이란 트레이너랍니다. 제가 처음 본건 SBS의 '스타킹'에서 였는데.. 이제 스포츠 트레이너하면 떠오르는 분들 중의 한분이 되어 버렸죠? 이 분도 운동만 한건 아닌가봐요. ^^

그리고 제품명에 'BCAA'라고 붙어 있는 건요. 검색을 해보니 'Branched Chain AminoAcid'의 이니셜로, 류신, 이소류신, 발린의 3가지 아미노산을 말하는데요. 각각, 상처 회복에 영양분을 주고, 근육세포 대사에 참여하고, 근육재생에 큰 역할을 하는 성분들로.. 함께 같이 사용하면, 체지방 감소와 근육성장에 이상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합니다. 좀 어렵기는 해도, 지방을 제거해 주고 근육을 만들어 준다는 거죠. ^^

자, 그럼 핫바디크림인 '썬민 핫 슬리머'를 사용해 보겠습니다.

저는 복부와 허벅지, 그리고 팔뚝에 집중적으로 바르고 있어요. 팔뚝은 살도 많지만, 요렇게 살이 힘없이 늘어져버려 속상하던 찰나였거든요.

바를 부위가 너무 많아서 그런지, 금방 다 써버릴 것 같아서.. 저는 아이를 재운 후, 저녁때만 바르고 있답니다. ^^

사용법은 아주 간단해요. 일단 체지방이 많은 부분에 튜브를 짜서 젤을 덜어 놓은 뒤, 동그랗게 원을 그리듯 마사지를 해나갑니다.

 

처음 젤이 피부에 닿으면… 매우 시원합니다. 이게 바로 멘톨성분이 주는 쿨한감이라는 거겠죠. 요즘 날씨가 더워서, 저는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꺼내서 쓰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쿨감이 아주 아주 좋습니다. ^^

그리고, 피부를 리프팅하듯 마사지. 생각보다 끈적이지는 않아서 3분 정도만 마사지해도 피부에 쏘옥 흡수됩니다.

 

그리고, 약 10분쯤 지나면 이번엔 핫한 느낌이 폭풍처럼 밀려오는데요. 바닐릴부틸에텔성분이 주는 온열감이라고 하네요. 이건 꽤 오래 갑니다.

 

처음에는 핫한 느낌때문에 새벽까지 잠을 못 이룰 정도였어요. 물론 기분은 너무 좋았지만요. ^^

처음 제품을 받고 지금까지 약 일주일 정도 써봤는데요. 아직, 라인이 달라지거나 하는 것 같지는 않지만, 피부가 조금 탄력있어 진 듯 싶고요. 운동을 막 하고 싶어지는 것이 기분 좋은 자극이네요. ^^

꼭 물기가 없는 피부에 써야 하고요. 사용 후, 1시간 이내에는 온수로 샤워하시면 안되요. 가장 중요한 것은 바르고 가만히 있기보단 운동을 함께 해주면 그 효과가 아주 좋답니다. :)

가끔 마사지한 손이나 마사지 부위가 뜨거워지면서 붉게 변하기도 하는데요.. 유효성분이 피부에 침투하면서 생기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니까.. 걱정하지 않아도 되요. ^^

참, 바른 후 손은 절대 눈을 비비거나 아이를 만지면 안돼요. 적어도 3번 정도 비누로 깨끗하게 씻어내야 매운 느낌이 손에 남아 있지 않습니다. 저처럼 아이가 있는 분이라면 주의 하셔야해요.

마지막으로, '선민 핫 슬리머'는 인터넷(www.e-sunmin.com)에서 구매할 수 있는데요. 기다리기 급한 분들은 가까운 올리브영, GS왓슨스, W스토어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니 참고하세요. ^^

지호맘 〈탑라이더 lifeloger@gmail.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