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고추장 김상영 기자 전승용 기자 김한용 기자
 
> 뉴스 > 뉴스 > 모터사이클·바이크
     
할리데이비슨, “교통법규 준수” 모터사이클 문화개선 캠페인
2011년 06월 09일 (목) 11:07:42 윤지혜 기자 sayyou82@top-rider.com
할리데이비슨 코리아(www.harley-korea.com, 대표 이계웅)는 모터사이클 문화개선을 위해 올해 초 부터 진행해온 <쿨 라이더 프로젝트>의 3회차 캠페인으로 ‘교통법규 준수, 멋진 라이더의 기본입니다’로 정했다고 9일 밝혔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교통법규를 준수하지 않는 모터사이클은 ‘도로 위의 무법자’와 다름없다고 말하며, 모터사이클 라이딩시 타인의 안전까지 고려하는 멋진 라이더가 되자는 내용을 선보였다.

즉, 국내에 모터사이클을 소유하고 있는 400만 라이더들이 자발적으로 신호 및 정지선을 지키고 보행자를 배려하는 모습을 보이면 모터사이클 문화도 긍정적으로 개선될 수 있음을 시사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의 ‘쿨 라이더 프로젝트’는 경찰청과 공동 진행하는 모터사이클 문화개선 연중 캠페인으로서 보는 이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라이더 만화가’로 유명한 김종한씨가 작업한 일러스트 이미지를 바탕으로 캠페인 내용을 소개하고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새로운 캠페인 슬로건이 나올 때 마다 더 많은 라이더들이 해당 내용을 인지할 수 있도록 전국에 위치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에 소개함은 물론 모터사이클 관련 각종 소식지에도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마케팅팀 안정현 차장은 “교통법규 준수 같은 작은 부분에서부터 라이더들이 모범을 보인다면 궁극적으로 모터사이클 문화도 긍정적으로 개선 될 것이다”라며 “모터사이클 문화 개선에 ‘쿨 라이더 프로젝트’가 작지만 큰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쿨 라이더 프로젝트’ 올해 말까지 총 6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그동안 <과도한 소음과 배출가스는 이제 그만!>과 <헬멧! 당신의 소중한 생명을 지킵니다!>라는 내용을 선보였다.
 
윤지혜 기자 sayyou82@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
    관련기사
트위터 페이스북 구플러스 네이버밴드 카카오스토리
윤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탑라이더(http://www.top-rid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신차
시승기

등록번호 : 서울 아01270 | 등록연월일 : 2010년 6월 21일
서울시 중랑구 동일로95길 31 401호 |  02-963-2903 | 발행인 및 편집인 : 이한승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한승
Copyright 2016 HS미디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hslee@top-rider.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