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짱교수’로 알려진 바디디자이너 박지은 교수가 매력적인 에스바디 관리와 건강을 유지하는 누하우를 담은 ‘엉짱교수 박지은의 바디혁명’을 출간했다.

이 책은 지금까지 트레이너이자 교수로 살면서 체득해 온 정보가 체계적으로 정리돼 있다. 특히 일상생활에서 손쉽게 몸매를 가꾸고 유지할 수 있는 운동법이 눈길을 끈다.

이외에도 단계별 힙업 트레이닝, 생활 속 S라인, W라인 스트레칭 동작 등 상황별로 실천할 수 있는 운동법을 누구나 따라 할 수있게 소개했다. 특히 몸매의 균형과 더불어 건강을 되찾을 수 있는 방법도 알려 준다. 노화 방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연령별 운동법도 소개되어있다.

박지은교수는 "여성들의 몸은 여자가 안다. 20여년간 운동을 했고 남들을 가르치다 보니 여성들에겐 여성 호르몬을 이해하며 가르치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라고 생각했다. 여성들 뒷태와 에스라인을 유지할 수있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기반으로 했지만 평생동안 제가 해오던 간단한 운동법을 모두 넣었다"고 밝혔다.

한편 박지은 교수는 가수 '비'를 비롯한 여러 연예인들의 트레이너로도 익히 알려진 인물로 서울대를 졸업했고 캐나다 더글래스에서 체육 교육을 수학했다. 또한 최근에는 해조추출물 바디슬리밍 화장품 코슬릭 에스바디 모델로 활동하며 런칭 준비가 한창이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