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림푸스, PEN 고객을 위한 포토스쿨 개최

올림푸스한국에서 PEN 유저들을 위한 맞춤형 포토스쿨을 연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포토스쿨은 여성 유저를 위한 SWEET PENia 클래스와 실습 위주의 ACTIVE PENia 클래스로 구성된다. SWEET PENia는 4월 13일(수), 15일(금), 16일(토)에, ACTIVE PENia는 4월 27일(수), 28일(목), 30일(토)에 진행되며, 장소는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올림푸스타워 8층이다.

올림푸스한국 IMC그룹 전종철 이사는 “PEN 유저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카메라 판매자가 아닌 카메라 유저의 눈높이에서 기획된 맞춤형 포토 클래스”라며, “올림푸스는 하이브리드 카메라를 중심으로 한 디지털 카메라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앞으로도 유저들을 위한 보다 쉽고 알찬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페니아(PENia)를 중심으로 PEN 유저들을 위한 지속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해 온 올림푸스한국은 커뮤니티 구성, 해외 출사 및 파티, 오프라인 모임 등 다양한 활동 역시 지원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예술과 문화 컨텐츠를 연계한 특화된 교육 콘텐츠 등을 선보이면서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올림푸스의 이번 포토스쿨의 참가비는 각 클래스 별로 10,000원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전승용 기자 〈탑라이더 car@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