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텍인터내셔널, 휴대용 미니스피커 솔루션 ‘튠버그 세이크(Tunebug Shake)’ 출시

튠버그(Tunebug)사 한국 총판 대리점인 메이텍 인터내셔널(www.tunebug.co.kr)사에서 헬멧을 스피커로 변신시켜주는 휴대용 미니 스피커 솔루션 ‘튠버그 세이크(Tunebug Shake)’를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였다.


튠버그 셰이크는 블루투스 기능이 탑재된 신개념 휴대용 소형, 경량 헬멧스피커로 귀를 덮지 않고도 고음질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아웃도어 스포츠인 싸이클, MTB, 보드, 모터바이크 등을 탈 때 헬멧 내부 전체로 전달되는 Hi-Fi 서라운드 음향을 느낄 수 있다.

이 제품의 SurfaceSound 특허 기술은 헬멧 표면을 통해 소리를 전달하는 기술로서 헬멧 내부를 하나의 3차원 Hi-Fi 서라운드 스피커로 변신시켜 준다.

최근 폭발적인 증가세를 보이고 있는 자전거, 모터바이크 운전자들이 귀에 착용하는 이어폰 혹은 헤드폰을 통해 음악을 듣는 것은 후방과 주위의 경적을 들을 수 없게 하여서 매우 위험한 일이다. 이 때문에 대부분의 국가에서는 법으로 이를 금지하고 있다.

우리나라에서도 유사한 원인의 사고에 대해 작년 말 법원에서는 자전거 운전자도 후방 주시의 의무가 있다는 판결을 내린바 있다. 튠버그 셰이크 제품은 귀를 막지 않고 헬멧 표면에 장착하는 신개념 스피커로서 iPod과 같은 MP3기기와 블루투스로 연결되어 운동 중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또한 방수기능이 있어서 아웃도어 스포츠와 음악의 즐거움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세계에서 처음 선 보이는 획기적인 제품이다.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