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이엠은 퓨전웨딩 '아렌느' 웨딩컬러에 이어 허니문 컨셉을 준비하였다.

▲ 휴이엠 모델 성이리스&차 민ㅣ사진작가 김규동ㅣ스타일리스트 & 메이크업 휴이엠

이번 작품 역시 레알스쿨의 성이리스와 차민군과 함께 작품을 선보였으며, 휴이엠 한예솔의 살구빛 웨딩 메이크업은 허니문 컨셉에도 손색이 없다.

파스텔 톤의 살구빛 '아렌느 헤어'는 예식과 본식에도 빛을 보지만 허니문 여행에서도 잘 어울리는 염색 컬러이다. 허니문 여행에서 푸른 빛 바닷가에 블랙 컬러 헤어보다. 세련미와 화사함이 한층 더 돋보인다. 또 아렌느의 컬러 염색 이라면 깜찍한 허니문 의상 스타일에도 제격이다.

▲ 휴이엠 모델 성이리스&차 민ㅣ사진작가 김규동ㅣ스타일리스트 & 메이크업 휴이엠

허니문 여행에서 신랑에게 잘 어울릴 수 있는 헤어스타일로 스타일리스트 이혜선은 '허니문 펌'을 탄생시켰다.

머리숱이 적거나 혹은 곱슬이 심해 뜨는 머리도 세련미 있게 잘 커버하는 새로운 기법의 펌으로 조금 더 어려보이고 한층 더 자신감을 줄 수 있는 헤어스타일이다.

▲ 휴이엠 모델 성이리스&차 민ㅣ사진작가 김규동ㅣ스타일리스트 & 메이크업 휴이엠

신부들이 가장 기대하는 아름다운 캔들디너에 화사함을 곁들인 아렌느 염색 컬러과 허니문 펌이라면 사진속의 그들도 최고의 허니문 여행의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을 것이다.

시즌별 유행 트렌드를 모델과 연기자&가수 들과 함께 화보촬영으로 선보였다. 살롱드 휴이엠의스타일 제안 선두주자로 발빠른 유행염색<컬러>와 파마&펌으로 인천과 서울에서 유행 스타일을 만들었다.

각 지역에서 검색이 자주 되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있으며, 염색잘하는 미용실로 입소문이 나면서 전화상담이 늘고 있다고 한다.

웨딩&허니문의 새로운 유행 <아렌느>와 <허니문 펌>은 살롱드 휴이엠 인천미용실 부평점, 부평2호점,에서 만날수 있으며 경기도 안양미용실 안양점, 부천 미용실 상동점, 구월점, 논현점 휴이엠에서도 만날수 있다. 또한 다음 기사에 발표될 휴이엠 바캉스 유행트렌드가 기대된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