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가 대한민국의 대표 럭셔리 세단 제네시스의 명성을 담아 고객감동을 위한 명품 골프 이벤트를 선보인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이달 9일에서 20일까지 2주간 남양주 해비치CC를 비롯한 전국 10개 유명 골프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제네시스 홀인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제네시스 홀인원 이벤트’는 ▲필드에서 홀인원과 온그린에 성공한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와, ▲제네시스 전시, 구매상담 및 경품응모 행사로 나뉘어 진행된다.
 
현대차는 전국 10개 행사 골프장을 방문한 고객이 홀인원 이벤트 기간 중 주말 4일 동안(6/12~13, 6/19~20) 각 골프장의 이벤트 홀에서 최초 홀인원을 달성할 경우 제네시스 1대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동일기간(6/12~13, 6/19~20) 정해진 이벤트 홀에서 첫 티샷을 바로 그린 위에 올린 ‘온그린’ 고객을 대상으로 각 골프장 별 1일 선착순 100명에게 30만원 상당의 현대차 할인권을 증정한다. (’10.12/31限, 양도가능)
 
현대차는 필드 이벤트와 별도로, 행사기간 내내 각 골프장에 ‘제네시스 전시존’을 별도로 운영하여 제네시스를 전시하고, 구매상담 및 라운딩 기념 사진촬영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경품응모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여, 각 골프장 별 10명씩, 총 100명의 당첨 고객에게 테일러메이드의 아이언, 드라이버, 골프백 등 고가 골프용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제네시스의 주수요층인 골프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고객만족 마케팅의 일환”이라며, “이를 통해 제네시스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와 우수한 상품성을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네시스는 ‘2009 북미 올해의 차’를 수상하고, 지난 4월에는 미국 고속도로안전보험협회(IIHS)가 선정하는 ‘최고 안전한 차(Top Safety Pick)’ 및 美 오토퍼시픽 고객만족도 조사 1위에 2009년과 2010년 2년 연속 선정되는 등 명실공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세단으로 자리잡았다.
 
※ 이벤트 실시 골프장
남양주 해비치CC, 안성 베네스트, 이스트벨리(경기), 버치힐, 하이원, 오스타CC(강원), 부산CC, 해운대CC(영남), 이븐데일(충청), 승주CC(호남) 이상 10개소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