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더엘 & 가드앤컴퍼니, 이색 웨딩카 이벤트 화제

꽃샘추위의 시샘도 어느덧 누그러들고 봄꽃 만발한 달콤한 결혼시즌이 시작되었다.

알콩달콩 혼수에 환상의 허니문까지 완벽한 준비를 마쳤지만 누구라도 그렇듯, 결혼을 앞둔 예비 커플들 이라면 평생을 두고 기억될 나만의 웨딩 이벤트를 만들고 싶을것이다.

압구정동에 위치한 스파&에스테틱 센터 ‘스파더엘(SPA the EL)’은 본격적 결혼시즌을 맞아 예비 신랑신부들을 위한 이색 웨딩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가 되고있다.

바로 영화속 ‘보디가드’의 한장면 처럼 멋진 보드가드의 경호를 받으며 결혼식을 올리고 허니문을 떠나는 것인데 ‘스파더엘(SPA the EL)’의 웨딩패키지 프로그램을 등록하는 고객들에게 실제 연예인들과 VIP들의 경호시에 쓰이는 ‘캐딜락에스컬레이드’의 웨딩카와 함께 멋진 보디가드의 의전을 서비스한다.

‘스파더엘(SPA the EL)’의 웨딩패키지는 예비 신랑신부가 함께 즐기는 커플 스킨관리부터 예비신부들이 가장 걱정이 되는 드레스 라인(가슴, 등)의 집중관리와 팔, 쇄골라인의 슬리밍까지 다양하고 알찬 프로그램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객이 원하는 메뉴만으로 집중, 선택관리도 가능하다.  

▲ (사진 제공 - 가드앤 컴퍼니)

한편, 이번 웨딩이벤트에 참여하는 ‘가드앤 컴퍼니’는 ‘캐딜락에스컬레이드’를 보유하고 있는 경호업체로 실제로도 박재범, 이효리, 박지성의 공항경호부터 최근에는 진재영, 이지애 아나운서와 가수 노유민 커플의 웨딩경호에 이르기까지 화려한 포트폴리오를 자랑하는 최고의 보디가드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스파더엘(SPA the EL)’과 ‘가드앤컴퍼니’가 함께하는 이색 웨딩카 이벤트는 결혼을 앞둔 예비커플들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주중, 주말에 상관없이 하루에 1커플 선착순으로 예약, 진행된다.

이벤트에 관한 모든 정보는 ‘스파더엘’ 압구정점(T.02.549.3949) 및 홈페이지(www.spa-the-el.com)를 통해 신청가능하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