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쇼핑몰인 보배드림에서 모형/프라모델 쇼핑몰인 ‘보배모델’사이트를 오픈했다.

‘보배모델’은 실제와 완전히 같은 완성도 높은 자동차 모형부터 오토바이, 밀리터리, 중장비, 비행기 그리고 영화에 나오는 실존 인물들의 피규어까지 3,500여개의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욱 많은 제품이 준비 될 예정이다.


또한 각종 게시판 및 자료실을 개설하여 단지 제품 판매만이 아닌 국내의 두터운 모형/프라모델 매니아층이 서로 소통하고 정보 공유를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였다.

이 커뮤니티를 통해 각종 모형의 사진과 희귀모델 등의 정보와 자료를 공유하고 서로 홍보를 할 수 있으며, 신상품에 대한 토론과 의문사항 등을 공유할 수 있다.

보배드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모형/프라모델 시장이 계속 확대되고 있지만 사실상 다양한 제품 종류나 사후처리, 정보공유 등 여러가지로 믿고 구입할 만한 쇼핑몰이 없었다. 보배모델은 국내에서 쉽게 만날 수 없는 다양한 제품과 차별화 된 제품검색의 편리성, 신속하고 완벽한 사후처리, 다양한 이벤트, 고객간의 정보공유를 위한 대형 커뮤니티 개설 등 국내 1위 자동차 쇼핑몰인 보배드림의 노하우와 브랜드파워로 새로운 시장에서도 파란을 일으킬 모형/프라모델 쇼핑몰”이라고 전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보배모델 쇼핑몰 (http://www.bobaemode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