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의 중고차 전문기업 SK엔카(대표 박성철)는 KT(회장 이석채)와 제휴를 맺고 중고차 구입고객에게 중고차 상담 전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엔카 콜링크’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도입, 시범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엔카 콜링크’는 SK엔카 홈페이지에서 마음에 드는 중고차를 발견해 상담을 원하면 클릭 한 번만으로 별도의 절차 없이 판매자와 무료로 통화할 수 있는 신개념 서비스다.

연락 받을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해당 유무선 전화로 판매자에게 바로 전화가 걸려오기 때문에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입력한 전화번호는 안전하게 보호되므로 개인정보 유출에 대한 우려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SK엔카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SK엔카 인터넷사업본부 박홍규 이사는 “일반적으로 중고차 구매 절차를 복잡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구매 과정을 쉽고 간편하게 만드는 새로운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앞으로 고객들은 원하는 중고차 정보를 판매자에게 부담 없이 물어볼 수 있어 더욱 편리하게 중고차를 구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SK엔카 홈페이지(www.encar.com)를 참조하면 된다.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