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비게이션 및 위치기반서비스(LBS) 전문기업 팅크웨어(www.thinkware.co.kr 대표 김진범)는 30만원 중반대 실속형 3D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KP100’을 오는 1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아이나비 KP100’은 최신 3D 소프트웨어 ‘Real 3D’를 탑재했다. ‘Real 3D’는 주요 건물 및 랜드마크를 3차원 입체영상과 함께 오르막길, 내리막길 등 전국의 지형 높낮이를 사실적으로 표현해 더욱 현실감 있는 주행환경을 제공한다.

‘아이나비 KP100’은 ‘블루(Blue Magic)’와 ‘실버(Misty Silver)’ 등 2가지 색상으로 동시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제품 전면부 질감을 젤리처럼 부드럽게 표면 처리하는 등 시각뿐만 아니라 촉각 디자인 만족도까지 높였다.

‘아이나비 KP100’은 7인치 LCD와 고성능 900Mhz급 CPU, Sirf V6 GPS 등을 탑재해 빠르고 정확한 구현 환경을 제공한다. 팅크웨어의 차량용 블랙박스인 ‘아이나비 블랙’과 같은 다양한 멀티기기와 연동 할 수 있는 ‘듀얼 USB 포트’도 장착되어 확장성을 높였다.

이외에도 주간과 야간 등 주변 환경에 맞춰 화면 밝기를 자동으로 조절해 운전자 눈의 피로를 덜어주는 ‘L센서’와 차량 속도에 따라 안내 음성 볼륨도 조정되는 ‘AVC(Auto Volume Control)’ 기능을 채용해 안전운전에 도움을 준다.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KP100은 3D 내비게이션 사용자 증가와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 34만9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과 2가지 색상의 매력적인 디자인이 적용된 제품으로 3D 대중화를 더욱 가속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이나비 KP100’의 소비자 가격은 8GB 34만9000원이며, 6월 10일 오후 8시 30분부터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