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윈도우 선팅, 광택 및 컬러필름 관리 프랜차이즈 틴트어카 코리아는 6월 1일부터 6월 15일까지 틴트어카의 시공 고객을 대상으로 붉은 악마 응원 타월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틴트어카 붉은 악마 응원 타월은 응원용도 뿐만 아니라, 차량 내부를 닦기위한 다용도로 제작되었다.


또한 틴트어카 코리아는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로 한국팀이 16강에 진출하였을 경우, 이벤트 기간내 틴트어카 선팅을 시공받은 고객에 한하여 틴트어카 내외장 관리제품인 엑스팩(X-Pack) 시공금액의 50%를 할인해주는 행사를 갖고 있다고 밝혔다. 틴트어카 엑스팩은 유리막코팅보다 진일보된 이산화티타늄 코팅방식으로 차량을 오랜 기간 광택을 유지시켜주면서도 먼지가 안 쌓이게 하는 도장 보호제 역할을 수행한다. 게다가 친환경 성분으로 이루어진 약품 특성상 고객 차량뿐만 아니라 지구환경보호에도 도움이 된다.

틴트어카 코리아 정란수 마케팅 팀장은 “월드컵 시즌에 맞춰 개성있는 응원 패션 연출과 차량에도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월드컵 응원 타월을 기획했다”며 “감사하는 의미를 담아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