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이미나의 ‘스파더엘(SPA the el)’ 큰 인기

스타들이 즐겨찾는 뷰티명소에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최근 방송인 이미나가 런칭해 화제가 되고있는 압구정동 에스테틱&스파센터 ‘스파더엘(SPA the el)’이 큰 인기를 끌고있다.

▲ 스파더엘 이미나대표

그 이유는 바로 인기 연예인들이 즐겨찾는 뷰티명소로 유명세를 타고있는 것!
최근 피부좋기로 소문난 탤런트 ‘황정음’부터 가수, 아나운서, 슈퍼모델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연예인들이 즐겨찾는 뷰티시크릿 명소로 입소문을 타며 압구정, 청담동 일대의 뷰티 매니아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오랜 방송리포터의 경험중에 에스테틱과 스파의 매력에 푹 빠졌다는 방송인 ‘이미나’는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스파와 에스테틱을 한공간에서 즐길수 있는 전문 뷰티공간의 의미로 ‘스파더엘(SPA the el)’에 대한 런칭소감을 밝혔는데 남녀노소 구분없이 누구나 부담 없는 가격으로 일류 호텔급의 다양한 프리미엄을 이용하고 즐길수 있다고 전했다. 

▲ 스파실 (사진제공 : 스파더엘)

컬러로 심리상태를 파악하는 1:1 맞춤 스페셜 트리트먼트와 슬리밍 프로그램 큰인기

제일먼저 59가지의 천연 컬러오일로 구성된 ‘컬러미러(color mirrors)’ 트리트먼트는 고객과의 충분한 교감을 통해 59가지의 다양한 컬러중 고객이 선택하는 3가지 컬러에 따라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의 심리상태를 파악할수 있을 뿐 아니라 상담후 개인에게 꼭맞는 컬러를 선정하여 진행되는 1:1 맞춤 스페셜 트리트먼트가 그 특징이다.

그리고 다이어트에 고민이 많은 여성들을 위한 ‘스파더엘(SPA the el)’의 3D입체 ‘바디코어 트리트먼트’는 천연 아로마와 미네랄, 해초 성분들을 이용한 삼투압의 원리로 림프작용을 통해 세포근육의 탄력강화를 돕고 중추신경의 자극, 체지방 연소를 이뤄내는 과학적이고 전문적인 트리트먼트로 입체적인 바디라인을 만들고 유지하는 한국 최고의 슬리밍 스페셜 케어 프로그램으로 유명하다.

▲ 에스테틱실 (사진제공 : 스파더엘)

그외에도 ‘두개교정’과 ‘아로마테라피’가 접목된 ‘CST 얼굴축소 트리트먼트’와 탄력 패키지, 그리고 다양한 ‘훼이셜 터치’와 ‘바디 터치 트리트먼트’, 임산부를 위한 ‘시크릿 가든 트리트먼트’와 ‘커플 패키지’, ‘웨딩 패키지’등 스페셜하고 세분화된 프로그램등이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방송인 ‘이미나’의 에스테틱&스파센터 'SPA the EL'(www.spa-the-el.com)’은 별도의 그리팅룸이 마련 되어있어 예약 시간이 아니더라도 친구나 커플이 함께 동행하여 편안하게 이용 할수있으며 작은 소모임의 경우 ‘스파파티’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