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을 통해서도 할리데이비슨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www.harley-korea.com, 대표 이계웅)는 스마트폰 대중화에 발맞춰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할리데이비슨을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모바일 서비스를 지원 한다고 23일 밝혔다.


즉,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스마트폰 1,000만 시대를 앞두고 가장 효과적이고 최적화된 방법으로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할리데이비슨 모바일 쇼룸 오픈 및 ▲SK텔레콤의 온라인 쇼핑몰 ‘11번가(www.11st.co.kr)’와 함께 모바일 커머스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23일(수) 부터 본격적으로 운영될 할리데이비슨 모바일 쇼룸(m.harley-korea.com)은 예비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베스트셀러 모델 및 매장위치 정보, 그리고 할리데이비슨 관련 영상을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화면으로 제공한다. 할리데이비슨 모바일 쇼룸은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광고에 수록된 QR코드를 통해서도 접속할 수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최근 온라인 쇼핑몰 11번가가 을지로 SK텔레콤 본사 지하1층에 오픈한 무인매장 ‘Q스토어’에도 입점했다. ‘Q스토어’는 제품에 부착된 QR코드 스캔만으로 간편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커머스로 해당 서비스를 통해 할리데이비슨 베스트셀러 바이크 ‘아이언 883(XL883N)’을 22개월 무이자로 구입하는 것을 비롯, 다양한 할리데이비슨 액세서리도 손쉽게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마케팅팀 안정현 차장은 “스마트폰을 이용한 다양한 서비스를 오픈 함으로써 기존 고객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계층과의 소통 접점을 넓혀 나갈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할리데이비슨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소비자들에게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윤지혜 기자 〈탑라이더 sayyou82@nate.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