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알티마 2.5 구매 고객, 24개월 무이자 및 36개월 잔고가치 45% 보장 등 파격적인 금융 프로모션 제공

『2010년의 대세 ‘뉴 알티마’를 직접 체험하고 알찬 금융 혜택까지…』
한국닛산㈜ (대표: 나이토 켄지)은 6월 동안 전국 5개의 닛산 공식 전시장에서 뉴 알티마 시승행사인 ‘THE NEW ALITIMA: PROVE IT’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6월 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시승행사는 닛산의 글로벌 베스트셀링 모델인 뉴 알티마의 우수한 품질과 가치를 고객에게 증명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되었다.


또, 행사 기간 동안에 뉴 알티마 2.5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 24개월 무이자, 2) 36개월 후 잔고가치(중고차량 가격) 45% 보장, 3) 3개월 할부금 대납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파격적인 금융 프로모션 혜택도 주어진다.
 
시승 외에도, 고객들의 편안함과 즐거움을 위해 고급 캡슐 커피를 마시며,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인 ‘캘러웨이’와 함께 하는 원포인트 골프 클리닉, 재미로 보는 타로카드 등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주말 이벤트도 시승행사와 함께 전국 5개 전시장을 순회하며 진행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고급 호텔 숙박권, 캘러웨이의 고가 골프 용품인 투어 스펙 골프백과 보스톤 백, FT-iz드라이버, 블랙시리즈ix 퍼터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닛산 세일즈 마케팅 총괄 엄진환 이사는 “뉴 알티마는 실제 고객의 만족도가 높은 패밀리 세단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알티마의 진가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시승행사를 준비했다”며 “소비자의 선택권을 늘린 금융 프로모션과 이색적인 이벤트를 통해, 뉴 알티마가 고객에게 한층 더 가까워지도록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주말 이벤트는 6월 12일-13일 서초 한미 오토모티브와 분당 SK 네트웍스를 시작으로, 6월 19일-20일 강남 JJ전시장과 인천 한미 오토모티브, 그리고 6월 26일-27일 부산 퍼시픽 모터스를 마지막으로 전국을 순회하며 진행된다.
 
이번 시승 행사에 대한 문의 및 참가 신청은 닛산 고객지원센터(080-010-2323)나 공식 웹사이트 (www.nissan.co.kr)에서 할 수 있으며, 각 전시장을 통해서도 할 수 있다.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