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우승팀 팀원 모두에게 50만원 상당의 SK주유상품권 증정 등 경품

㈜SK에너지 엔크린닷컴(www.enclean.com)은 2월 21일부터 오는 4월 22일까지 약 2개월동안, SK주유소에서 주유한 주유실적을 팀별로 겨루는 ‘1대 주유왕 서바이벌’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1대 주유왕 서바이벌’은 엔크린닷컴 회원이라면 누구나 팀을 등록하거나 팀원이 될 수 있다. 진행은 팀 인원수에 따라 11~20명으로 구성되는 A리그와 5~10명으로 구성되는 B리그로 진행되며, ‘1대 주유왕 서바이벌’ 이벤트는 각 리그별로 이벤트 기간 동안의 팀별 주유실적을 합산하여 우승팀을 선발한다.

2월 1일부터 이벤트 종료시까지 주유실적을 합산하여 선발된 리그별 우승팀에는 팀원당 SK주유상품권 50만원, 2위팀에는 SK주유상품권 20만원씩, 3위팀에는 SK주유상품권 10만원씩 지급되는 등 총 3천만원 상당의 경품이 증정된다. 또,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회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천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 진행하고 있는 엔크린닷컴 관계자는 “좀 더 재미있는 온라인 이벤트를 고민하다가, 함께 게임을 진행하는 방식인 ‘길드’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준비해 보았다”며, “엔크린닷컴에서는 SK에너지 주유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 달라”라고 밝혔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