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경기도 이천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에서 ‘스바루 스노우 익스피리언스(Subaru Snow Experience)’ 시승회 행사가 열렸다.

이번 행사는 스바루의 핵심 기술인  대칭형 AWD 시스템과 수평대향형 박서엔진을 장착한 차량을 일반 도로가 아닌 눈길에서 다이내믹한 주행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시승으로 진행되었다.

시승 차량은 중형세단인 ‘레거시’ 와 도시형 SUV인 ‘포레스터’ 차량으로 스키 슬로프를 거꾸로 오르는 눈길 주행과 눈이 쌓인 주차장에서 진행된 슬라럼 2가지 코스로 구성 되었다.

▲ 좌 코니시 시케유키(Shigeyuki KONISHI) 우 딘 헤리지(Dean Herridge)

특히, 월드 랠리 챔피언십 우승자인 코니시 시게유키와 현직 전문 랠리 드라이버인 딘 헤리리가 이번 행사의 강사로 직접 참석해 주행 강습은 물론 직접 눈길 주행을 선보여 차량의 성능을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스바루코리아 최승달 대표는 “이번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이 스바루의 수평대향형 박서엔진과 대칭형 AWD 기술이 선사하는 눈길 주행 성능에 대해 감탄 하였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고객이 스바루의 뛰어난 성능을 직접 체험하고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황재원 기자 〈탑라이더 jwstyles@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