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이 신발장 속에서 잠자고 있는 라이딩 부츠를 찾는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www.harley-korea.com, 대표 이계웅)는 비영리 공익법인 ‘아름다운가게(이사장 김문환)’와 손잡고 6월 한 달 동안 ‘아름다운 부츠 찾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자발적 부츠 기증으로 진행되는 ‘아름다운 부츠 찾기’ 프로모션은 라이더에게 나눔의 기쁨과 가치를 설파하고 국내외 소외계층 지원 및 공익사업 활동에 힘쓰는 ‘아름다운가게’에는 운영 자금 조성에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즉, 라이더가 신지 않는 할리데이비슨 정품 부츠를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직영매장으로 가져오면 해당 부츠들은 ‘아름다운가게’에 기증되며, 기증된 부츠는 전국 각지에 위치한 ‘아름다운가게’로 보내져 필요 소비자에게 재판매 된다. 판매수익금은 ‘아름다운가게’가 후원하는 국내외 소외계층 및 공익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부츠를 기증한 라이더에게 감사의 표시로 새 부츠 구입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해당 쿠폰은 라이더가 증정한 부츠 개수에 따라 추가 증정도 가능하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마케팅팀 안정현 차장은 “’아름다운 부츠 찾기’를 통해 사용하지 않는 부츠가 이웃 사랑 실천 도구로 활용될 수 있음을 보여주고 싶다”며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대한민국 사회의 행복 추구를 위해 작은 것부터 실천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함께 나누는 가운데 느끼는 사랑과 행복’이란 명제를 실천하기 위해 지난 2008년부터 할리데이비슨 라이더 모임 H.O.G. 코리아 챕터와 함께 희귀 난치성 질환 환자들을 후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할리천사’를 운영해오고 있다.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