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보레 아베오’ 신차발표회 인터넷으로 생중계

GM대우가 시보레 아베오(Chevrolet Aveo)의 신차발표회가 웹사이트, 모바일 폰 등을 통해 생중계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생중계는 16일 오전8시 30분부터 약 2시간 동안 진행되며, 아베오 웹사이트, 회사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모바일 폰 등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하고 신제품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시보레 아베오 웹사이트에서는 채팅창을 통해 신차 발표회가 열리는 1시간 동안 아베오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질의응답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신차발표회 이후에는 회사 레이싱팀 이재우 감독과 가수 김진표가 아베오에 시승하여, 차량에 대한 다양한 설명과 시승 소감을 실시간으로 네티즌들에게 전달한다.

아베오 신차발표회는 인터넷 생중계는 물론, 지난 1월 20일 개설된 회사 페이스북과 트위터로도 생중계 된다. 페이스북에서 ‘좋아요(Like)’를 누르거나 트위터 계정을 찾아 팔로잉 하면 생중계 및 신차와 관련된 여러 정보를 접할 수 있다.

더불어 아이폰 앱을 통해서도 생중계되는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앱 스토어에서 ‘지엠대우 모바일’을 다운로드 받은 후 메인 페이지에서 ‘라이브’를 클릭하면 된다.

▲ ‘시보레 아베오’ 신차발표회 인터넷으로 생중계

한편, 지난 9일 독특하게 진행된 올란도 신차발표회 생중계는 총 243,056명이 웹사이트와 아이폰 앱 등으로 실시간 접속해 폭발적인 관심을 끌었다. 또한 웹사이트를 통해 한 시간 동안 진행된 질의응답에서는 올란도와 관련한 1천개 이상의 질문이 폭주하는 등 신차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전승용 기자 car@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

전승용 기자 〈탑라이더 car@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