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GV2

최근 청바지 모델로 발탁돼 큰 키와 황금비율 몸매로 눈길을 끌었던 신예 6인조 걸그룹 달샤벳 막내 수빈이 새로운 ‘자이언트 베이비’로 떠올라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자이언트 베이비’는 걸그룹 멤버들 가운데 나이는 가장 어리고 키는 제일 큰 멤버를 뜻하는 말로 에프엑스 설리, 카라 강지영 등이 ‘자이언트 베이비’로 알려져 있다. 달샤벳 막내 수빈은 이들과 나이는 같지만(94년생) 174cm로 걸그룹 멤버들 가운데 가장 큰 키를 자랑하며 누리꾼들 사이에서 ‘자이언트 베이비 종결자’로 등극했다. 

수빈은 데뷔한지 한 달도 되지 않아 패션브랜드 GV2 전속모델 발탁을 비롯해 예능 KBS 2TV ‘해피투게더 3’ 2번 출연에 이번 주 방송될 지상파 설 특집 프로그램도 4개나 촬영을 마치는 등 큰 키뿐만 아니라 활동도 ‘자이언트급’으로 인정받고 있다.  

달샤벳 소속사 측은 “수빈이는 다른 멤버들과 키를 맞추기 위해 항상 굽이 없는 단화를 신는 고초 아닌 고초를 겪고 있으며, 멤버들은 수빈이가 17살 한창 성장할 나이라 앞으로 키가 더 자랄까봐 긴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달샤벳'은 데뷔곡 ‘수파 두파 디바’로 인기 몰이 중이며 각종 TV와 라디오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황재원 기자 jwstyles@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

황재원 기자 〈탑라이더 jwstyles@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