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금) 밤 12시 방송되는 <야차> 8화에서 왕과 후궁이 펼치는 격정적인 키스신을 전격 공개한다. 피 튀기는 파격액션, 왕의 아찔한 베드신, 뒤태 목욕신 등 19금 컨텐츠로 연일 화제를 낳고 있는 OCN TV시리즈 <야차>가 이번에는 은밀한 궁궐 안, ‘빨대 키스’로 성인시청자들을 노린다. 

이날 방송에서 장태훈과 박하민은 왕과 왕비이라는 체면도 잊은 채, 대담한 키스씬을 선보일 예정이다. 왕의 마음을 훔친 인빈은 고혹적인 시스루 저고리를 입고 왕을 은밀히 유혹한다. 마치 빨대를 문 것처럼 서로를 빨아들이는 듯한 격정적이고 오랜 키스씬을 선보여 촬영 현장스탭들도 숨을 죽였다는 후문이다. '빨대 키스'라는 애칭이 붙은 이유도 여기에 있고 이 장면에서는 후궁이 지능적으로 왕을 이용하려는 정치적 야심이 은유적으로 표현될 예정이다.

OCN 측은 “성인시청자들을 위한 무게감 있는 스토리와 수위 높은 볼거리가 합쳐진 파격적인 씬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12부작 HD TV시리즈 <야차>(감독 김홍선, 제작 코엔미디어)는 화려한 영상 못지 않은 흡입력 있는 탄탄한 스토리로 호평받고 있다.

황재원 기자 jwstyles@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

황재원 기자 〈탑라이더 jwstyles@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