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비(y’sb) 2011년 전속모델 발탁

영 아티스틱 캐주얼 브랜드 예스비(y’sb)의 2011년 새 뮤즈로 선정된 아이유의 광고 촬영 현장이 공개되었다.

이번 예스비 광고 촬영은 봄을 컨셉으로 상큼 발랄한 아이유의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담았다. 예스비의 2011 S/S 시즌 아이템은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 파스텔 컬러의 트렌치 자켓, 비비드한 컬러 아이템 등 러블리한 소녀 감성을 시즌 트렌드인 레이디 라이크 스타일과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트렌디하게 선보였다.

▲ 예스비의 2011년 모델 "아이유"

한편, 이날 아이유는 신인 배우답지 않은 다양한 표정과 모션으로 촬영 스텝들을 감탄케 하였을 뿐만 아니라 아이유의 매력에 푹 빠진 남자 스텝들이 아이유와의 기념촬영을 위해 다음 촬영을 지연시키는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는 후문.

또한, 인디에프 공식 트위터(@Inthefonline)에서는 아이유의 광고 촬영 모습을 실시간으로 공개하고 리트윗을 하는 팔로우들에게 선착순으로 아이유의 광고 화보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눈길을 끌었다.

▲ 예스비의 2011년 모델 "아이유"

이벤트를 주관한 인디에프 관계자는 “이벤트를 공지한지 몇 분이 채 되지 않아 예상외의 폭발적인 반응이여서 놀랬다” 며 대세 아이유의 인기를 실감하게 하였다.

사랑스러운 아이유와 함께한 예스비의 광고 화보는 2월 중순, 예스비 매장과 2월 14일에 오픈하는 예스비 공식 블로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박명수 기자 alan@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