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진행된 영화 '그대를 사랑합니다(추창민 감독)' 언론시사회가 추창민 감독, 배우 이순재, 윤소정, 김수미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 됐다.

영화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웹툰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강풀'의 원작을 영화로 만든 작품으로 인생 끝에 찾아온 사랑을 충실히 이어가는 네 남녀의 아름다운 사랑을 깊은 시선으로 자극적인 소재를 사용하거나 감동을 억지스럽게 풀어내지 않고 '사랑' 그 본연의 메세지를 충실한 스토리가 관객들에게 다가선다.

모든것이 못마땅하던 버럭쟁이 우유배달원 김만석(이순재)이 파지를 주으며 하루하루 힘들게 살아가는 독거노인 송이뿐(윤소정)을 만나 웃음과 사람을 배우면서 삶의 행복이라는 것을 새롭게 깨닫게 되고, 칠십 평생 이름도 없던 '송씨'는 '만석'을 만나 '이뿐'이라는 이름을 갖게 되어 삶의 의미를 되찾게 되는 장면은 관객들의 마음을 울리기 충분하였다. 또한 평생 한 사람만을 사랑해온 장군봉(송재호)과 치매 노인 군봉 처(김수미)의 러브 스토리는 현대의 소모적인 사랑의 방식에 대해 진지한 물음을 던지며 진실한 사랑의 의미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하게 한다.  

4명의 배우들의 표정하나, 손끝의 떨림 하나, 따뜻하게 쳐다보는 눈빛 하나까지도 빼어난 연기가 스크린을 가득 채우며 10대부터 60대까지 전 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낼수 있는 웃음과 감동으로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들과 함께 하기에 좋은 영화다.

'그대를 사랑합니다(그대사)' 는 오는 2월 17일 개봉 예정이다.

황재원 기자 jwstyles@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

황재원 기자 〈탑라이더 jwstyle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