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의혹 거둔 레이싱모델 이은서 실제 소개팅 현장 화제

‘홍대 바나나녀’에서 ‘강남 소개팅녀’로 변신한 레이싱모델 이은서의 소개팅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공개 소개팅남을 모집한 레이싱모델 이은서가 강남구 신사동의 소개팅 현장에 실제로 나타나 관심을 모았다.

▲ 레이싱모델 이은서(왼쪽), 민서희(오른쪽)

이은서는 일전에 홍대 거리에서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무료로 바나나를 나눠 준 일로 '홍대 바나나녀'라는 별명까지 얻은 바 있지만 결국 영화 홍보마케팅이었다는 사실이 드러나면서 이번 소개팅 역시 일종의 마케팅 아니냐는 의혹의 시선을 받아왔다.

그러나 이번 소개팅이 홍보를 위한 마케팅이 아닌 실제 소개팅이었다는 사실이 확인되면서 뒤늦게 뭇 남성들의 가슴을 더욱 애타게 만들고 있다.

이은서의 이번 소개팅은 남성 전문 쇼핑몰 마쿠진(www.makuzin.co.kr)이 한달에 한 번 꼴로 개최하고 있는 ‘맨스로망 소개팅’ 일환으로 마련돼 실제 성사된 것.

‘맨스로망 소개팅’은 인기 레이싱 모델과 일반 남성의 소개팅을 주선하는 이벤트로, 앞서 김나나와 이하라 등 유명 레이싱모델들이 소개팅 자리에 나서 화제가 된 바 있다.

▲ 레이싱모델 이은서(왼쪽), 민서희(오른쪽)

4번째 소개팅을 장식한 이은서는 신사동 가로수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부터 커피숍을 오가며 공개 소개팅남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수십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당첨된 이번 행운의 주인공은 이은서의 매력에 흠뻑 빠져 시간가는 줄도 몰랐다는 후문.

주인공 소개팅남은 "깜찍하고 시크하고 발랄하기까지 한 이은서 씨의 매력을 실제로 확인할 수 있어 매우 기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맨스로망 소개팅’ 이벤트는 오는 1월 29일 레이싱모델 민서희 씨와의 소개팅이 진행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육감적인 몸매와 화려한 외모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민서희 씨는 최근까지 ‘부산국제모터쇼 현대자동차 메인모델, 대림 스쿠터 레이스 레이싱모델’ 등으로 맹활약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레이싱모델이다.

민서희와의 소개팅 행운을 갖고 싶은 남성은 누구나 마쿠진 홈페이지 소개팅 신청게시판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소개팅 이틀 전인 27일 발표한다. 소개팅 비용은 전액 마쿠진이 부담한다.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