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25일(화) 경기도 남양주 소재 해비치C.C에서 고품격 VIP 마케팅의 일환으로 제네시스 출고고객 75명을 초청해 ‘제네시스 골프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이번 제네시스 골프 아카데미는 ▲미 LPGA 소속의 세계적 골퍼인 브리타니 린시컴(Brittany Lincicome)을 초청해 드라이버, 우드, 숏게임 등에 대해 배워보는 ‘골프 강좌’와 ▲고객 3명과 KLPGA 선수 1명이 짝을 이뤄 총 25개 팀이 18홀에 걸쳐 팀 매치를 벌이는 ‘KLPGA 프로동반 레슨라운딩’으로 진행됐다.

샷건,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제네시스 골프 아카데미에서 현대차는 팀 성적 1위를 비롯해 개인성적 1위 등 상위 입상자들에게 우드, 드라이버, 골프백 등을 시상했고, 홀인원,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등 코스별로 특별상을 마련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했다.

현대차는 이번 ‘제네시스 골프 아카데미’ 개최를 통해 제네시스의 고품격 이미지 전달에 주력하는 한편, 세계적 골퍼인 브리타니 린시컴 선수 초청 행사를 통해 제네시스 보유 고객들의 자부심과 만족감도 극대화시킨다는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품격 럭셔리 세단 제네시스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제네시스 골프 아카데미를 개최했다”면서 “앞으로도 제네시스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제네시스 오너들에게 한차원 높은 감동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제네시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네시스 매거진’ 발행, ‘제주 해비치호텔 & 리조트 제휴 서비스’ 제공 등 특화된 멤버십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지난 15일에는 세계적 오페라 연출가인 피에르 루이지 피치가 총감독을 맡은 오페라 ‘세미라미데’ 공연에 제네시스 고객 115쌍을 초청하는 등 다양한 고품격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