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판매 40,000대를 앞두고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 실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인 한성자동차㈜ (대표: 이건웅, 앤드류 로저 바샴) 는 한성자동차 25주년을 기념하여 1월 한달 간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이번 프로모션이 종료되는1월 말까지 한성 자동차를 방문하여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5명에게 “애플 아이패드”를 증정하며, 모든 상담 고객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한성자동차 관계자는 “지난 25년 동안 한성자동차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과 사랑에 감사를 표하고자 1월 한달 간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 2011년에도 수입차 업계의 리더로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많은 고객들이 가까운 전시장을 방문하시어 한성자동차의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성자동차는 지난 1985년 10월 설립과 동시에 업계 최초로 메르세데스-벤츠 전시장을 개설하여 본격적인 수입 자동차 시대를 연 국내 최초의 메르세데스-벤츠 판매 회사이다. 한성은 25년의 수입자동차 역사와 함께 하며 국내에서 3만여 대가 넘는 메르세데스-벤츠를 판매하였으며, 누적판매 40,000대를 앞두고 명실공히 국내 최대의 메르세데스-벤츠 딜러로 자리매김 했다.

한성자동차는 현재 전국에 전시장 8개와 서비스센터 8개, 1개의 익스프레스 서비스 센터를 갖춘 국내 최대 규모의 세일즈, 서비스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총 700명의 메르세데스-벤츠 전문 인력들이 고객에게 더 큰 신뢰와 만족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경주해 나가고 있다. 지난 12월 수입자동차 딜러 최초로 서비스 부문 KS인증을 획득한 바 있으며, 최근에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판매 수익 중 총1억원을 국내 유수 자동차관련 학과에 장학금으로 기탁하여, 기업 시민 정신을 발휘함과 동시에 건강한 나눔 기업 문화 정착에 힘쓰고 있다.

김한용 기자 whynot@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