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www.hondakorea.co.kr, 대표이사 정우영)는 지난 21일~22일 이틀간 경기도 화성시에 있는 자동차 성능 연구소에서 혼다 골드윙 고객을 대상으로 '2010년 골드윙 라이딩 스쿨'을 개최했다.

혼다의 골드윙은 모터사이클 업계 최초로 에어백이 장착되어 출시되는 최고급 프리미엄 럭셔리 투어러이다. 또한 컴바인드 ABS 브레이크 시스템 및 전자식 서스펜션 장치 등으로 최첨단 메커니즘이 적용되어 있을뿐 아니라 다양한 편의 시설등으로 모터사이클 라이더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기종이다.

이날 진행된 라이딩 스쿨에는 일본 혼다 스크타 서킷 교통교육 센터 소속 강사 아라카와 모토유키가 초빙되었다.  아라카와씨는 일본 모터사이클 경찰대원 훈련 진행자로 현재 라이딩 인스트럭터를 육성하고 있는 20년 이상의 전문 라이딩 강사다.

총 50여대의 혼다 골드윙 고객이 참석한 교육에서는 기본적인 이론교육에서부터 슬라럼, 브레이킹 실습까지 혼다 골드윙을 보다 안전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데 초점이 맞추어져 교육이 진행되었다.

이날 참여한 50여명의 혼다 골드윙 고객들은 라이딩 스쿨을 통해 전문 강사로부터 훈련을 받고 나니 새로운 차원의 타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고 밝혔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골드윙 라이딩 스쿨을 통해 골드윙 고객들이 전문적이고 유용한 스킬을 익혀 보다 즐겁고 안전한 라이딩을 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며 "혼다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라이딩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성민 〈탑라이더 romeo74@gmail.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