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대 대표 아이콘 i30가 20쌍의 젊은 연인들과 함께 원데이 커플여행을 떠났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지난 22일(土) 홈페이지 추첨으로 선발된 고객 20쌍(총 40명)을 초청해, i30(아이써티)를 타고 1일 커플여행을 떠나는 ‘i30와 함께하는 러브러브 드라이빙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드라이빙 페스티벌은 5월 나들이 시즌을 맞아 젊은 연인들이 2011년형 i30의 세련된 스타일과 우수한 주행성능을 체험하면서, 하루 동안 최신 트렌드의 여행지와 체험형 관광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벤트다.

현대차는 페스티벌에 참석한 20쌍의 고객에게 2011년형 i30 20대를 제공했으며, 고객들은 그룹 드라이빙으로 경기도 파주 치즈 마을과 산머루 와이너리를 방문해 치즈 만들기와 천연 산머루 와인 제조공정, 산머루 비누 만들기 등을 직접 체험하며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페스티벌에 참석한 한 고객은 “20대의 i30로 20쌍의 연인과 함께 커플 여행을 하는 것이 매우 흥미로웠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평소에 꼭 타고 싶었던 i30로 연인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었다”고 말했다.

또한, 현대차는 이번 행사를 대구(6월 5일)와 부산지역(6월 12일)에서 추가로 실시할 예정이며, 각 지역 20커플씩 총 40커플(80명)의 참가자를 대구는 이달 29일(土), 부산은 다음달 4일(金)까지 모집하고 있다.

대구, 부산지역 ‘i30 러브러브 드라이빙 페스티벌’은 운전면허증을 소지한 사람이면 누구나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대구 6월 1일(火), 부산은 6월 7일(月)에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대구지역 행사는 현대차 대구지역본부를 출발, 경북 문경 레일바이크를 체험하고 영덕 풍력단지와 휴양림을 방문하게 되며, 부산지역 행사는 부산지역본부를 출발, 경북 경주 선재아트관과 하늘텃밭을 방문해 다도와 한옥, 도자기 만들기를 직접 체험하게 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i30의 주고객층인 20~30대 젊은 연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타겟 마케팅활동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i30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신선하고 독특한 체험형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 3일 스타일과 안전성, 편의성 강화를 통해 트렌드를 앞서가는 ‘신세대 아이콘’으로 재무장한 ‘2011년형 i30’를 출시했다.

2011년형 i30는 블랙베젤 헤드램프와 다크 그레이톤의 티타늄 그레이 도장 16인치 노플랜지 알로이 휠을 적용하고, 내장 클러스터에는 슈퍼비전 클러스터를 적용해 다른 준중형 모델과 차별화된 스포티한 스타일을 구현했으며, 차체자세제어장치(VDC, Vehicle Dynamic Control)를 준중형 모델 최초로 전 모델에 기본 적용하였다.

뿐만 아니라, 야간 승하차시 램프를 점등시켜 후방차량의 주의를 환기시켜주는 ‘도어커티쉬 램프’와 영 유아용 시트를 보다 간편하고 안전하게 장착할 수 있는 ‘차일드 시트 앵커’도 기본 적용해 탑승자의 안전성을 더욱 강화했다.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