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식약청 개별인정 받은 천연원료 ‘다래추출물’이 주성분

바이오신약 개발기업 ㈜바이로메드(대표 김용수)는 10일 면역과민반응을 가진 아이들이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알렉스아이i’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알렉스아이i는 기존에 출시된 알렉스를 아이들이 먹기 편하도록 ‘액상형’으로 개발한 제품으로 아토피피부염, 알레르기성 비염, 천식 등 알레르기 질환을 유발하는 ‘면역과민반응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알렉스아이i의 주 원료는 ‘다래추출물(PG102)’로 면역과민반응 개선 기능으로는 국내 최초로 ‘식약청 개별인증’을 받은 바 있다. 또한 합성보존료, 합성향, 합성색소 등을 첨가하지 않아 원료가 가지고 있는 기능성이 최대한 발휘될 수 있도록 기능성 원료인 다래추출물 외의 원료를 최소화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많은 사람들이 ‘면역력을 강화’해야 알레르기 질환을 개선시킬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지만 알레르기 질환을 유발시키는 것은 ‘면역과민반응’이기 때문에 질환 개선을 위해서는 면역력의 강화가 아닌 ‘면역기능의 균형’이 중요하다.

알렉스 개발자인 바이로메드 박수진 박사는 “기존 알렉스 제품은 정제로 되어있어 아이들에게 먹이기에는 불편함이 있었다”라며 “액상제품인 ‘알렉스아이i’가 면역과민반응으로 힘들어하는 아이를 둔 부모들의 걱정을 덜어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