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절기 따뜻한 라이딩 도와주는 거빙스(Gerbing’s) 열선 의류 아이템 제공

 

할리데이비슨 코리아(www.harley-korea.com, 대표 이계웅)는 동절기에도 모터사이클 라이딩을 즐길 라이더들을 위해 ‘핫 윈터(Hot Winter)’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6일 밝혔다.

라이딩의 즐거움을 배가시키고 모터사이클 안전까지 점검해 볼 수 있는 ‘핫 윈터(Hot Winter)’ 프로모션은 ▲모터사이클 구매 이벤트 ▲윈터 마일리지 콘테스트 ▲모터사이클 무상점검 서비스로 구성 되어있으며, 각 내용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즉, 1월 한 달간 모터사이클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할리데이비슨 의류 및 모터사이클 부품 구입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크레딧과 함께 바이크 시거잭에 연결하면 핫 팩과 같은 효과를 내는 거빙스(Gerbing’s) 열선 의류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할리데이비슨 제주도 투어’ 진행시 우선적으로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는 방침이다.

역시 1월 한 달간 진행되는 ‘윈터 마일리지 콘테스트’는 기간 내 주행거리가 가장 높은 3명에게 거빙스 열선 아이템을 제공한다는 내용이다. ‘윈터 마일리지 콘테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1월 14일(금)까지 전국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매장에 방문해 현재 누적거리를 확인 받아야 하며, 이벤트 등록 후 최소 200km 이상의 주행거리를 기록해야 경품 대상자가 될 수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보증기간(2년)이 종료된 모터사이클 대상으로 엔진오일, 브레이크 패드, 타이어 공기압 등을 무상으로 점검해주는 ‘할리 리프레쉬 서비스’도 2월 28일(월)까지 진행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영업팀 총괄 강태우 부장은 “열선 자켓, 열선 장갑 등 다양한 기능성 라이딩 제품이 출시되면서 동절기에도 라이딩을 즐기는 인구가 늘어나고 있다”며 “핫 윈터 프로모션으로 동절기 라이딩 즐거움을 배가시키고 모터사이클 안전도 체크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밝혔다.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