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 대표이사 하랄트 베렌트)는 5월 24일(월)부터 6월 19일(토)까지 4주간 자사의 전국 20개 공식 서비스 센터 및 1개 익스프레스서비스(ExpressService)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10 여름맞이 서비스’를 실시한다.


‘2010 여름맞이 서비스’는 여름철 장마와 폭염으로부터 차량 상태가 안정적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여름 휴가를 계획중인 장거리 주행 고객들에게 안전 운행을 위한 차량 점검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이다.

이번 ‘2010 여름맞이 서비스’ 행사 기간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은 장마철 미끄러운 노면에 대비해 특히 세밀한 점검이 필요한 타이어 마모 상태, 공기압 등 여름철 대비 특별 점검과 차량 전반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여름철 소모품인 와이퍼, 에어컨 필터, 브레이크 오일을 20%, 콘티넨탈 타이어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2010 여름맞이 서비스’ 행사 기간 내 방문하는 모든 무상 점검 고객들에게 냉각수 등 무상 보충 서비스가 제공되며, 구매 금액에 따라 메르세데스-벤츠 기념품이 제공된다.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