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는 QM6 볼드 에디션을 추시한다고 4일 밝혔다. QM6 볼드 에디션은 GDe 가솔린 모델을 기반으로 내외관에 볼드 에디션 전용 디자인과 추가 사양으로 가성비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QM6 볼드 에디션은 1600대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2870만원이다.

QM6 볼드 에디션은 메탈릭 블랙, 어반 그레이, 클라우드펄 등 3가지 외장 컬러로 출시돼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기에 S-링크 8.7인치 내비게이션 등의 총 270만원의 추가 사양을 갖추고도 기존 RE트림(2767만원) 대비 가격 상승은 103만원에 불과하다.

QM6 볼드 에디션의 외관은 다크톤 볼드 에디션 전용 19인치 휠과 전후방 스키드 및 보디키트, 블랙 컬러 루프랙, 휠캡, 사이드미러가 적용됐다. 곳곳에 배치된 크롬 장식과 조화를 이루며, 사이드 엠블리셔에 리미티드(Limited) 로고를 새겨 특별함을 더했다.

실내는 블랙 컬러를 기본으로 옐로골드 색상을 가미했다. 인조가죽시트부터 헤드레스트, 앞좌석 슬라이딩 암레스트 및 도어 암레스트, 콘솔 그립핸들, 기어 부츠, 소프트 클러스터 캡, 카매트에 옐로골드 스티치를 추가했다. 또한 그레이 카본데크로 포인트를 줬다.

S-링크 8.7인치 내비게이션, 이지링크(순정용품), 보스(BOSE) 사운드 시스템 등 프리미엄 사양도 대거 탑재됐다. 특히 지난해 7월 KT와 협업을 통해 선보인 음성인식 기반의 이지링크는 온라인 내비게이션 등의 다양한 인포테인먼트 기능을 음석인식으로 실행할 수 있다.

김한솔 기자 〈탑라이더 hskim@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