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는 더 뉴 A4·A5의 디지털 런칭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6월 3일 국내 출시될 더 뉴 A4·A5는 부분변경 모델로 스포티한 외관 디자인과 다양한 편의사양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사전등록시 서비스 연장 패키지를 제공한다. 

더 뉴 A4는 5세대 부분변경 모델로 새로운 아우디의 디자인 언어를 적용해 날렵하고 스포티한 외관 디자인을 갖췄다. 여기에 다양한 인텔리전스 기술들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한층 높여주며 진일보한 주행 경험을 운전자에게 선사한다.

더 뉴 A5는 2세대 부분변경 모델이다. 스포티한 디자인과 세단의 안락함, 아반트의 실용성, 쿠페의 다이내믹함을 모두 가졌다. 풀타임 사륜구동 시스템 콰트로, S라인 익스테리어 패키지를 기본으로 다양한 편의사양이 탑재돼 안전하고 편리한 주행이 가능하다.

아우디코리아는 더 뉴 A4·A5 사전 등록 고객 중 2020년 7월 31일까지 출고하는 모든 고객에게 약 100만원 상당(부가세포함)의 서비스 연장 패키지를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아우디 런칭 키트, 시승 딜리버리 서비스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사전 등록 이벤트 기간 중 매일 30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더 뉴 A4·A5 디지털 런칭 이벤트는 6월 3일 19시30분부터 진행되며 마이크로 사이트, 아우디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TV를 통해 생중계된다.

김한솔 기자 〈탑라이더 hskim@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