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온라인 상에서 큰 이슈가 되었던 ‘격투녀 동영상’은 온라인게임 전문업체인 넥슨의 캐주얼격투게임 ‘제4구역’의 티징영상을 촬영하다가 관계자에 의해 노출된 것으로 밝혀졌다. 해당 티징영상에 등장하는 격투녀의 여주인공은 제2의 박은혜로 불리는 신인배우 겸 모델 신채유씨다.

▲ 제4구역 티징영상의 주인공, 격투녀 '신채유'

신채유는 ‘격투녀 동영상’에 격투녀로 등장을 하여 분홍색 후드티에 교복 치마를 입고, ‘1대7 격투녀’라는 키워드를 만들어 냈다. 신채유는 온라인게임 전문업체 넥슨의 ‘제4구역’ 세라 캐릭터의 컨셉을 그대로 묘사한 것이라고 한다.

이 영상에서 선보인 격투신은 실제 본인의 실력이며, '격투녀'로 섭외가 되기 전부터 유도, 합기도, 태권도 등 상당한 수준의 유단자이다.

▲ 넥슨의 신작게임 "제4구역"

이 온라인게임 ‘제4구역’은 인포바인이 개발을 하고 넥슨이 서비스를 하는 캐주얼 액션게임이며, 실제로 이종격투기에서 볼 수 있는 기술이 포함되었고 사실감과 타격감이 돋보이는 온라인 격투게임이다.

그 외에도 다양한 스토리가 있는 던전퀘스트 모드 존재, 유저간의 커뮤니티 시스템인 광장 시스템 도입, 하나의 키를 사용하여 다양한 스킬 등장 등 유저간의 편의성을 생각했다.

현재 OBT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넥슨 ‘제4구역’ 격투게임에 참여중인 유저들의 반응은 ‘너무 재미있다’, ‘새로운 격투게임이다’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제4구역’은 지난 11월에 사전 공개 테스트를 거쳤고 현재 태국, 북미 등 해외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국내 OBT (오픈베타테스트)는 금일 12월 30일 오픈 중이다.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