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코리아(대표 이계웅)는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에 발맞춰 고객과의 소통 및 교류 활성화를 위해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트위터 계정 <@tweetharley>를 오픈 했다고 23일 밝혔다.

모터사이클 브랜드 중 최초로 공식 트위터를 오픈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트위터 서비스의 간편함과 신속함 등의 특징을 이용해 고객과 더욱 가깝고 친밀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함은 물론 각종 이벤트 및 신제품 정보 전달 시 유용하게 활용할 예정이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공식 트위터(twitter.com/tweetharley)를 통해 예비 라이더나 할리데이비슨 브랜드에 관심이 많은 이들에게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주는 소통의 창구로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공식 트위터를 통해 올라오는 재미있는 메시지나 유용한 정보는 격월로 발행되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소식지 ‘타임투라이드(Time to Ride)’에도 소개함으로써 즐겁고 유익한 트위터로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공식 트위터 오픈을 기념해 오는 2011년 1월 21일(금)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의 팔로워(follower)가 된 후 해당 트위터에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 총 20명에게는 할리데이비슨의 다양한 정품 액세서리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마케팅팀 안정현 차장은 “고객과의 의사소통 접점을 넓히고 적극적인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자 본 트위터를 개설했다”며 “고객의 소리를 가장 가깝게 듣고 소통할 수 있는 친밀한 커뮤니케이션 툴로 활용할 것”라고 밝혔다.

현재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홈페이지(www.harley-korea.com)에 방문하면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트위터 <@tweetharley>로 바로 연결되는 링크가 되어 있다.

김상영 기자 young@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

김상영 기자 〈탑라이더 young@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