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는 2019년식 LS를 출시하고 렉서스 프리미엄 멤버십, LS 리워드 프로그램을 신설했다고 20일 밝혔다. 2019년식 LS는 한층 진보한 렉서스 세이프티 시스템 플러스가 장착돼 안전성이 더욱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렉서스의 플래그십 모델인 LS는 GA-L 플랫폼을 통한 역동적이고 대담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운전에 집중할 수 있는 드라이빙 공간과 안락함이 융합된 인테리어는 23개 스피커의 마크레빈슨 레퍼런스 3D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으로 고객 환대의 정점을 느낄 수 있다.

렉서스 프리미엄 멤버십에 가입한 2019년식 LS 500h(하이브리드) 신규 구매고객 모두에게는 국내 럭셔리 호텔 숙박권 2매와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25만 마일 적립을, 2019년식 LS 500(가솔린) 신규 구매고객 모두에게는 국내 럭셔리 호텔 숙박권 2매를 증정한다.

렉서스코리아 이병진 상무는 "LS는 렉서스를 대표하는 플래그십 세단인 만큼 오너 분들의 품격에 어울리는 혜택을 준비했다. 한층 새로워진 2019년식 LS와 함께 새로운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렉서스 프리미엄 멤버십은 렉서스 공식 딜러를 통해 차량을 구매하고, 현재 차량을 소유한 고객들이 가입할 수 있는 멤버십으로 인천, 김포공한 발레파킹 무료 바우처, 커넥트투 무료 바우처, 골프존마켓 할인, 호텔 할인, 리조트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박수현 기자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