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현하는 사랑이 진정한 사랑이다’라는 슬로건 아래 고백 문화를 선도하는 실버 주얼리 브랜드 마코스 아다마스(대표이사 허명효 www.macosadamas.com)에서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진행하고 있는 ‘마코스 QR코드 Propose 이벤트’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마코스 아다마스 온라인 쇼핑몰(www.macosadamas.co.kr)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모든 구매고객은 마코스 QR코드 Propose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제품을 구매한 후, 홈페이지의 안내에 따라 고백하고 싶은 메시지나 동영상을 등록하면 연인에게 주얼리와 프로포즈가 담긴 QR코드 및 특별 제작된 마코스 아다마스 카드가 함께 배달된다.

‘마코스 QR코드 Propose 이벤트’는 QR코드(Quick Response Code)를 브랜드 홍보용으로 활용하는 타 기업과 달리, 한 사람만을 위한 사랑의 메신저로 활용하고 있다는데 의미가 있다. 최대 7천89자의 메세지를 입력할 수 있고, 동영상 등록도 가능한 QR코드를 활용하여 연인이나 친구, 가족에게 보다 생생하고 다양한 사랑고백을 전할 수 있다. 또한, QR코드는 1/2 이상 훼손되어도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오래도록 소중한 사랑고백을 간직할 수 있다.

또한, 12월 13일부터 26일까지 전국 마코스 아다마스 백화점 및 직영점,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 ‘카페인 뮤지컬’ 공연 티켓, 마코스 아다마스 주얼리 세트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